Hear? Here!
보다 더 잘 들리는 당신의 삶을 위해

들리십니까? 들으셔야죠!

사람과 사회와 소통하기 어려워 힘드셨습니까?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대화하기 어려워 외로우셨습니까?
좋은 음악과 세상의 아름다운 소리들을 듣지 못해 무미건조하십니까?

이제 온누리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세상과 소통하십시오.
온누리 보청기 센터의 대표 홍영희(1982년부터 양쪽 귀에 보청기를 착용하고 있는 청각장애 2급)씨는 세상의 난청인들과 함께 공감하며 소통하고자 “易地思之”를 기업이념으로 1996년에 온누리 보청기 센터를 설립하였습니다. 대표 홍영희씨를 비롯한 온누리 가족은 난청인의 들리지 않는 불편과 함께 마음의 고통까지도 함께하고자 합니다.

온누리 가족은 모두 대학원에서 보청기와 청각학을 전공한 석․박사들로서 직접 난청 상담과 다양한 재활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전문 센터입니다. 또한 온누리 보청기 센터는 최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정확한 청력 평가와 전문적인 상담, 적절한 보청기 처방, 적합, 그리고 각각의 난청인에게 필요한 차별화된 재활프로그램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보청기는 사고 파는 전자제품이 아닌 신체의 일부분으로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가에게 난청 상담과 보청기 처방을 받아야 하고 그 이후 꾸준한 재활 및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회복이 어려운 감각신경성 난청(노인성, 소음성, 돌발성, 이독성, 선청성 난청 등)의 경우 보청기를 착용하고 꾸준한 재활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온누리 보청기 센터에서는 난청을 함께 극복하고 앞으로도 삶을 보다 풍요롭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온누리 전문가들은 易地思之 정신으로 함께 할 것입니다.

이제 온누리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세상과 소통하십시오.

of

온누리보청기 로고 소개

logo

온누리보청기 슬로건 소개

slogan